LX 국토정보교육원

소통광장

국가공간정보체계 구축 지원과 공간정보·지적제도 연구 개발 및 지적측량 수행
국토정보교육원이 만들어 갑니다.

교육원 소식

공간정보아카데미가 3년 연속 최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!
작성일 2021-06-25 작성자 관리자 조회 578





우리 교육원의 공간정보아카데미가 정부의 훈련센터 평가 결과 3년 연속 최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.
정부 쪽 보도자료: http://www.c-hrd.net/system/board.php?bo_table=press&wr_id=463&SA=

공간정보아카데미는 특히 공간정보 분야에 대해

 - 재직자 교육
 - 구직자 교육

을 무료로(대기업은 약간의 부담금 있음) 해주는, 국토교통부와 함께 하는 교육기관입니다. 
예산 지원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공동으로 하는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사업에서 해주고 있습니다.

* 한줄 요약: 정부에서 공간정보 교육시키라고 예산주고 연말에 평가하는데 거기서 성적이 매우 우수해서 상 받음.


전체 143개 기관중 올해도 최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데는, 공간정보아카데미의 숨은 노력이 있었습니다. 
지속적으로 공간정보 산업간담회등을 개최해, 산업계의 목소리를 듣는 동시에, 현재 공간정보 산업계에 꼭 필요로 하는 현실적인 교육과정을 설계해 왔습니다. 
교육과정에 적합한 강사진들을 모시는 것은 물론, 채용예정자과정의 최종 발표회에는 현업에 종사하는 관계자 분들을 모셔와 발표회를 진행해, 채용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취업률 100%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.

그 결과, 요즘처럼 취업이 어려운 때에 2020년 구직자 교육 수료자 30명 모두, 100% 취업에 성공했습니다.

이쯤에서 공간정보아카데미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공간정보아카데미: https://lxsiedu.or.kr


우리 국토정보교육원은 앞으로도 공간정보아카데미가 더욱 우수하고 전통있는 공간정보 교육기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공주시청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
한국지적학회 전학회장 오이균 교수님과 교육원장 환담

(32522) 충청남도 공주시 사곡면 연수단지길 182   대표번호 : 041-401-0200   팩스 : 041-401-0259
COPYRIGHT © LX ALL RIGHTS RESERVED.